brand story

About
Tomorrow Baby

01

투모로우 베이비는 아기가 사용하기 쉽고 안전한 장난감을 찾기 어려웠던 엄마들의 고민에서부터 처음 시작되었습니다. 생애 첫 1년은 인생에서 가장 큰 성장과 변화가 일어나는 시기로, 하루하루가 다른 아기들의 성장과정에 꼭 맞는 장난감을 제공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 2008년 국내 첫 선을 보인 이래로 많은 아기들의 사랑 받으며 함께 성장해온 투모로우 베이비, 우리 아이의 첫 장난감으로 자신 있게 추천 드립니다.

육아 공감

02

엄마들이 직접 육아를 하며 느낀 생생한 경험을 통해 제품을 개발합니다. 투모로우 베이비의 개발사인 일본 피플사는 임직원 90%가 여성으로 구성된 기업으로서, 육아휴직을 적극 장려하는 기업 문화를 자랑합니다. 직원들의 출산과 육아 경험은 반짝이는 제품 아이디어의 원천이 되었습니다. 또한 매년 100~150명 규모의 맘스모니터링단 활동을 통해 아기와 엄마가 함께 직접 제품을 검증하였습니다. 투모로우 베이비가 폭넓은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었던 것은 엄마들의 참여로 살아있는 육아 경험이 녹아들었기 때문입니다.

놀이 철학

03

우리는 아기가 한 인간으로 성장해가는 과정이 호기심과 놀이행동으로서 나타난다고 믿습니다. 그렇다면 놀이를 통한 아기의 성장욕구를 일상 생활 속에서 발현시킬 수는 없을까? 또 어떻게 하면 우리의 장난감이 아기의 성장욕구를 충족시켜줄 수 있을까? 이러한 고민은 우리 제품의 원천입니다. 투모로우 베이비는 보기에 예쁜 유명 캐릭터를 그려 넣기 보다, 아기의 감각과 호기심이 자라날 수 있는 형태와 사용성에 집중하여 아기가 놀기에 편리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안전 약속

03

우리의 의무는 무엇보다 안전한 장난감을 만드는 것입니다. 아기가 어떤 곳을 잡아도 다치지 않도록, 입에 넣어도 해가 없도록 제품의 설계, 재료, 제조 공정까지 깐깐하게 검수하였습니다. 투모로우 베이비의 모든 제품은 국내는 물론, 일본, 미국, 중국 등 세계 각국의 안전 기준을 통과한 합격품이며, 무엇이든 입에 넣는 아기들에게 걱정스러운 환경호르몬이나 유해물질을 최소화하였습니다. 안심하고 놀이할 수 있는 장난감을 만드는 것은 우리가 가장 우선시하는 약속입니다.

Copyright © SONOKONG Co.,Ltd. All Rights Reserved.